CAFE

기쁨반 놀이사진

❤️ 6월 3주 - 연령중점프로그램 '국수놀이' & 바깥(대체)놀이❤️

작성자기쁨반교사|작성시간26.06.20|조회수12 목록 댓글 0

6월 연령 중점 프로그램은 **'국수로 놀이해요'**입니다.
국수를 소개하고 손에 쥐어주니 심각한 표정으로 바라보네요.
국수를 부러뜨려도 보고, 따가운 촉감에 몸을 움츠리는 모습도 보입니다.
양말을 신고 국수를 밟아보며 "두둑~ 토도독~" 소리를 흉내 내어 표현해 주니,
"헤헤~" 미소를 지으며 즐겁게 놀이에 참여압니다~
삶은 국수 맛도 보고, 물놀이와 연계하여 물에 담긴 국수를 낚아 올려 
오감으로 놀이하였습니다.^3^

국수 탐색놀이에 흠뻑 빠진 수연이~

어? 뭐지뭐지??

발가락 사이에~ 으~ 따가워!!!

놀이전 공간에 관심을 가져요~

정리시간 비닐에 넣어주기!!! 오이??다시 꺼내네요^^

놀이를 마쳤던 사랑이가 색물병 굴려 국수 부러지는 소리에 다시 왔어요^^

담았는데~ 쏟아지네^^

냠냠~ 삶은 국수 먹기!!

약속 하나~ 놀이하며 먹지 않아요^^

인근 상가를 둘러봐요

마트에서 만난 과일들과 채소들

태오가 좋아하는 신체놀이 기구~

내가 꺼내줄게~ 기다려봐~~

던지고~

아장아장~ 공잡으러~

여기는 도착지점!! 빨리와~

나도 도착~ 

다 왔네~ 다시 출발!! 선생님께 안겼다가 다시 돌아가는 대체놀이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