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이나 딤플팬분들도 일반팬분들도 최창민팬은 내가
나이제일많쥬 ?🤣🤣🤣🤣🤣🤣 반가워유? 최창민활동할때 나둥.딤플 진짜 하구싶었는데 악! 나이가 넘 많은거같아서 최창민아티스트 팬들이 중딩초딩들이많은거같아서 부끄러서 헤헤 최창민볼려구 생방송 가요프로방청가봐도 나보다 어린애기팬분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최근 틱톡 보는 팬들도 옛날처럼 초딩중딩이었던팬들이 많더라구요 쪼끔 그때처럼부끄부끄 😁😁😆😆 다늙어갖고 머야머야 😝😝 친하게지내융 여기운영진이 낯익은이름이구
내가 제일좋아하는 착한동생이라 더반가워서
가입해봤음다 진작알았다면 진작가입했을텐데 아쉽 맨날 뒤늦게알구 아쉽데 바봉이😳😳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