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초♡찻집

가슴을 타고 흐르는 커피 향이 좋네요 - 청복 한송이

작성자푸른나비 @|작성시간26.06.22|조회수1 목록 댓글 1


가슴 타고 흐르는 커피 향이 좋네요. 청복(淸福 )한 송이 행복한 아침 따뜻한 한줄기 밀려오는 설렘 속의 시간 정겹던 우리 추억 아른아른 젖어 드는 날 커피 한 잔에 마음을 담아 그대와 마시는 커피는 향긋해요 아련한 그리움 황혼으로 젖는 나이지만 소박한 마음을 서로 나누고 살아가는 세월 지난날은 물처럼 흘러갔지만 가슴엔 당신이 늘 함께 있어요 서로 기쁨을 얻고 따뜻한 일상을 느끼면서 행복을 나누어 가는 여정 바람에 실려 한 잎 두 잎 꽃잎 떨어져 날리는 이 시간 그리움이 그림처럼 펼쳐지네요 함께 마주 보고 가는 길 제 옆엔 언제나 웃어주는 당신이 있기에 내 마음은 꽃처럼 향긋합니다 바람 속에 들리는 속삭임 그대와 커피 한잔하는 시간 가슴 타고 흐르는 커피 향이 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리향』 | 작성시간 26.06.22 new 차향글 잘읽고 갑니다
    힘찬 한주 보내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