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업부탁드립니다 작성자묭(이미영)|작성시간26.06.21|조회수1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28기 합격생 이미영입니다산을 좋아해서 가입하게되었습니다잘부탁드립니다등업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크힐(이소영) | 작성시간 26.06.22 new 총무 이소영입니다. 산악회 가입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매월 셋째주 토요일 카페공지 확인하시고, 다음달 산악회에서 얼굴 뵈어요.. 답댓글 작성자묭(이미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네^^감사합니다 작성자투스타(위창복) | 작성시간 26.06.22 new 환영합니다! ~~ 28기 동기분들도 산악회때 꼭 뵈었어면 좋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