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공기는 청정 지역이네요.

작성자타이박/서울.치앙마이.캘리포니아|작성시간26.06.06|조회수29 목록 댓글 6

약간 아침저녁으론 쌀쌀하지만 공기는 최고네요.
골프 가성비도 아주 만족합니다.
리뷰 점수는 5점 만점에 4.4 로 나오는데 카트 포함 7000엔 코스도 아주 재미있네요. ^^
물론 관리 상태도 최고입니다.
이 정도 수준에 이 가격 일본 삿포르 아니면 없을 것 같습니다.
흔히 말하는 대통령 라운드를 쾌적하게 즐거워하는 자녀들과 하고 있는게 행복하구요,
골프장은 불경기로 한국 사람들이 많이 줄었다고 하는군요.
숲이 뻥 뚤려 시원하게 보여서 사진 한장 올립니다.

너무 숲 내음이 좋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타이박/서울.치앙마이.캘리포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편안한 치앙마이 생활이 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나이제/산청 | 작성시간 26.06.07 멋진곳에 가셨네요!
    즐란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타이박/서울.치앙마이.캘리포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
    여기도 여름에는 한국보다는 덜하지만 덥다고 합니다.
    시간 되시면 5~7월 사이에 여러 골프장 다녀보세요.
  • 작성자홀인원 부산 | 작성시간 26.06.10 부러운 백성 난 와이래
    복이없는건지 다들재미있게
    지내시는데 난 와이래 복이없노 어~~~휴
  • 답댓글 작성자타이박/서울.치앙마이.캘리포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즐겁게 지내시면서 괜히 그러시죠.^^
    못 본 지 한참 된 것 같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게 지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