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송별식 ~~~

작성자타이노 치앙마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42 목록 댓글 4

6개월 간의 치앙마이 생활을 마무리하고

내일이면 한국행 뱅기를 타기 전

간단히 송별식(?)을 해 보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성민타일랜드/경주 | 작성시간 26.06.09 회장님 반갑습니다.
    내일 귀국하신후 다시 치앙마이 오시는 날짜는 언제입니까?
  • 답댓글 작성자타이노 치앙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제가 아니고 지인이 내일 한국으로 나갑니다.
    저는 치앙마이에 그냥 9월까지는 있습니다.~~~
  • 작성자성민타일랜드/경주 | 작성시간 26.06.09 이번달 말. 혹 다음달 초.
    치앙마이회장님 뵈로 갈 계획입니다. 저는 하노이에 있음니다. 가깝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타이노 치앙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넵~~~
    두팔벌려 환영 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