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 간의 치앙마이 생활을 마무리하고
내일이면 한국행 뱅기를 타기 전
간단히 송별식(?)을 해 보았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성민타일랜드/경주 작성시간 26.06.09 회장님 반갑습니다.
내일 귀국하신후 다시 치앙마이 오시는 날짜는 언제입니까? -
답댓글 작성자타이노 치앙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제가 아니고 지인이 내일 한국으로 나갑니다.
저는 치앙마이에 그냥 9월까지는 있습니다.~~~ -
작성자성민타일랜드/경주 작성시간 26.06.09 이번달 말. 혹 다음달 초.
치앙마이회장님 뵈로 갈 계획입니다. 저는 하노이에 있음니다. 가깝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타이노 치앙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넵~~~
두팔벌려 환영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