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것을 알리고 싶다

궁금증

작성자타이박/서울.치앙마이.캘리포니아|작성시간26.06.14|조회수34 목록 댓글 4

이곳에서 지내면서 많은 사람들이 등에 큰 가방을 유행같이 무겁게 매고 다녀서 왜 그럴까 궁금했는데 어느 정도 이 모습을 보고 해소 됩니다.ㅎㅎ
슈퍼에서도 저녁시간 식사 도시락을 사서 가방에 넣드라고요.
일본의 생활방식 인 것 같네요.

등에 큰 무우 를 넣고 부지런히 가는 걸 보고 가방의 용도를 이해 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르심감사 | 작성시간 26.06.14 한국으로 보면 시장가방.시장바구니 같아요

    저는 이걸 사용합니다

    올려주신 글과 사진 잘 보고 있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타이박/서울.치앙마이.캘리포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한국사람들은 대체적으로 들고 다니죠.^^
  • 작성자타이노 치앙마이 | 작성시간 26.06.15 무도 큼직막한걸 사 갖고 다니네요.

    저 무를 사 가지고 뭘 할까 궁금하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타이박/서울.치앙마이.캘리포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괜히 쳐다보면서 웃음이 나오더라고요. 정겹게 보이고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