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에서 지내면서 많은 사람들이 등에 큰 가방을 유행같이 무겁게 매고 다녀서 왜 그럴까 궁금했는데 어느 정도 이 모습을 보고 해소 됩니다.ㅎㅎ
슈퍼에서도 저녁시간 식사 도시락을 사서 가방에 넣드라고요.
일본의 생활방식 인 것 같네요.
등에 큰 무우 를 넣고 부지런히 가는 걸 보고 가방의 용도를 이해 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타이박/서울.치앙마이.캘리포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한국사람들은 대체적으로 들고 다니죠.^^
-
작성자타이노 치앙마이 작성시간 26.06.15 무도 큼직막한걸 사 갖고 다니네요.
저 무를 사 가지고 뭘 할까 궁금하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타이박/서울.치앙마이.캘리포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괜히 쳐다보면서 웃음이 나오더라고요. 정겹게 보이고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