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골프장에서의 사진

명문(?) 항동골프장에서....

작성자타이노 치앙마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37 목록 댓글 3

모처럼 운동을 했습니다.

진짜 요즘 우기처럼 하루에도 많은

쏘낙비를 만나기를 하는데

우산 한번 안쓰는 특별한(?) 날을 만났네요.

요즘 쵝오 입니다.~~~^^











역시 란딩의 즐거움은 그늘 집의
션한 맥주의 목 넘김 맛이죠.
뒤 따라 오는 두팀 패쓰 해주고 .......








그래도 란딩 끝에는 뒷풀이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홀인원 부산 | 작성시간 26.06.19 몇타 치셨는지 그건별로
    중요하지 않으시죠
    그냥 즐기면 되는겁니까?
    타수도 공개한번하시죠
    사진속에 쏨땀이랑코무양
    마싰껬네요
  • 작성자나이제/산청 | 작성시간 26.06.19 재밌겠당!
  • 작성자타이박/서울.치앙마이.캘리포니아 | 작성시간 26.06.20 마냥 즐겁고 재미있겠네요.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