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처럼 운동을 했습니다.
진짜 요즘 우기처럼 하루에도 많은
쏘낙비를 만나기를 하는데
우산 한번 안쓰는 특별한(?) 날을 만났네요.
요즘 쵝오 입니다.~~~^^
역시 란딩의 즐거움은 그늘 집의
션한 맥주의 목 넘김 맛이죠.
뒤 따라 오는 두팀 패쓰 해주고 .......
그래도 란딩 끝에는 뒷풀이죠.~~~
다음검색
모처럼 운동을 했습니다.
진짜 요즘 우기처럼 하루에도 많은
쏘낙비를 만나기를 하는데
우산 한번 안쓰는 특별한(?) 날을 만났네요.
요즘 쵝오 입니다.~~~^^
역시 란딩의 즐거움은 그늘 집의
션한 맥주의 목 넘김 맛이죠.
뒤 따라 오는 두팀 패쓰 해주고 .......
그래도 란딩 끝에는 뒷풀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