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보드라이프와 함께하는 보드게임 1회기

작성자이천시청미노인복지관|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0

 

6월 19일(금),  보드라이프 동아리에서 어르신들께 직접 

보드게임을 알려드리고 함께 즐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날 진행된 보드게임은 폴드잇, 럭키 넘버스로 

처음 접하는 게임임에도 어르신들께서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셨습니다. 

얼마나 재미있으신지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