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축] 청미시니어합창단, 전국실버동요제 ‘은상’ 수상! 🏆
우리 복지관에 아주 기쁘고 가슴 벅찬 소식이 찾아왔습니다! 🎉🎉
지난 6월 20일 개최된 [제3회 전국실버동요제]에 우리 복지관의 자랑, ‘청미시니어합창단’ 어르신들이 참가하여
당당히 🥈은상🥈을 수상하셨습니다! (짝짝짝! 👏👏👏)
그동안 대회를 준비하며 매주 복지관에 모여 아름다운 화음을 맞추고,
서로를 격려하며 열정을 불태우셨던 우리 어르신들! 🎶
무대 위에서 누구보다 환한 미소로 노래하시던 모습은 현장에 있던 모든 이들에게 깊은 감동과 울림을 주었습니다. 💕
"나이는 숫자에 불과할 뿐, 우리의 청춘은 영원하다!" 🌟
라는 것을 온몸으로 증명해 주신 우리 청미시니어합창단 어르신들, 정말 멋지고 자랑스럽습니다. 👍✨
바쁜 일정 속에서도 어르신들을 정성껏 이끌어주신 지휘자님과 반주자님께도 축하와 감사 드립니다.
현장에서 목청 높여 뜨겁게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청미시니어합창단 어르신들, 은상 수상을 다시 한번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여러분이 우리의 영원한 대상입니다! 🥳🏆❤️
앞으로도 우리 어르신들이 음악을 통해 더욱 건강하고 즐거운 활력을 찾으실 수 있도록, 우리 복지관은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