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기억들 나시나요 65년전 국민학교 시절

작성자시월에|작성시간26.06.19|조회수8 목록 댓글 3

입학 환영 선배들

담임 선생님  인사

학교앞 도로 청소

농촌 봉사활동  논 벼농사 피 뽑기

송충이 잡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수기 | 작성시간 26.06.19 코딱이 수건을 가슴에 달고
    입학생들
    아주 자랑 스럽군요 ㅎ
    귀엽습니다
  • 작성자돌다리 | 작성시간 26.06.20 맞아맞아요. 코수건.ㅎㅎㅎ
    그땐 코수건이 학생 표식이라~~~
  • 작성자미소(명순) | 작성시간 26.06.20 코수건과 명찰달고 국민학교 입학하던 전날
    설레이던 마음에 잠도 못잤지요 ㅎ
    귀한자료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