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들 나시나요 65년전 국민학교 시절 작성자시월에|작성시간26.06.19|조회수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입학 환영 선배들담임 선생님 인사학교앞 도로 청소농촌 봉사활동 논 벼농사 피 뽑기송충이 잡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수기 | 작성시간 26.06.19 코딱이 수건을 가슴에 달고입학생들아주 자랑 스럽군요 ㅎ귀엽습니다 작성자돌다리 | 작성시간 26.06.20 맞아맞아요. 코수건.ㅎㅎㅎ그땐 코수건이 학생 표식이라~~~ 작성자미소(명순) | 작성시간 26.06.20 코수건과 명찰달고 국민학교 입학하던 전날설레이던 마음에 잠도 못잤지요 ㅎ귀한자료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