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씨앤다녀왔네요
다녀오면 스트레스도 마니 풀리고
참 조아요 업하고 술먹는 재미도 조쿠요
룸에서 조은시간(?) 도 가졌구요
너무 소리를 크게 낸거 같아 좀 창피 ㅎㅎㅎㅎ
요즘 영등포쪽에 여러가게가 오픈했다고
들었는데 그래도 전 씨앤이 젤 조은거 같애요
담에 또 갈께요 러쉬 스텝분들 방가왔어요
다음검색
오랜만에 씨앤다녀왔네요
다녀오면 스트레스도 마니 풀리고
참 조아요 업하고 술먹는 재미도 조쿠요
룸에서 조은시간(?) 도 가졌구요
너무 소리를 크게 낸거 같아 좀 창피 ㅎㅎㅎㅎ
요즘 영등포쪽에 여러가게가 오픈했다고
들었는데 그래도 전 씨앤이 젤 조은거 같애요
담에 또 갈께요 러쉬 스텝분들 방가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