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캔디 고마웠어 ♡

작성자채희|작성시간26.06.13|조회수331 목록 댓글 0

너무많은 추억이있는 이름. "candy" ^^
그곳에서 소중한사람을만나 지금의 "은하수"밴드가 탄생했답니다. 사장님, 스텝언니들 늘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너무감사해요!! 새롭게 태어나는 "러시"에서 더 좋은추억 만들어보아요 ♡ 오픈 첫 이벤트는 제가하게 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