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혼자가도 되겠져?!

작성자서지민|작성시간26.06.13|조회수374 목록 댓글 13

안녕하세요!
처음 가는데요, 혼자.. 가도 괜찮겠져??

가서 어떻게.. 카운터로 가면 되는건가여.. :)
몇시쯤 가면 사람들이 많으신지 궁금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샹년 | 작성시간 26.06.13 저도 혼자가요 ㅋ⫬ㅋ⫬ㅋ⫬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샹년 | 작성시간 26.06.14 오늘 너무 반가웠어여!!
    Cn놀러간 중 가장 씐난 날이어따 헤헿😝
  • 답댓글 작성자서지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언니 넘넘 반가웠어요!! 담에 또 봬여!!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