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방문이라 궁금한게 있는데.. 작성자SouL|작성시간26.06.20|조회수28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가 입문하고 이런 바는 거의 처음인데 가도 될까요? 괜히 제가가서 민폐 이진 않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낭만곰 | 작성시간 26.06.20 손님이신대 민폐는요술드시고 계산만 잘하시면모두 VIP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