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마늘 쉽게까기 작성자프리티 경기여|작성시간26.06.11|조회수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백합 | 작성시간 26.06.11 전자렌지 몆분돌리나요? 답댓글 작성자프리티 경기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전자렌지 30초가열이라고 씌여있너요 ㅋ 답댓글 작성자부산백합 | 작성시간 26.06.11 프리티 경기여 네잘알겠습니다 작성자윤경 대구 여 | 작성시간 26.06.11 저는 의성마늘 물에 헹구고 담가서까도 됩니다우리집은 전자렌즈사용을 잘안합니다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