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호박전밀가루와 물없이 부침개를 부쳤다고 하니 깜짝 놀라더군요! 작성자프리티 경기여|작성시간26.06.05|조회수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윤경 대구 여 | 작성시간 26.06.06 제가 딱좋와하는음식이네요저는 밀가루대신메밀가루조금 넣고계란한개넣고 이케부처 먹었는데 전분으로도 해봐야겠어요 감사 합니다 답댓글 작성자프리티 경기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윤경님굿모닝입니다조금만 생각하면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들이 참 많지요 감자도 이렇게 하면 좋을거 같아요ㅎ플티도오늘 만들어 봐야겠어요요즘 호박이 너무 싸더라고요다녀 가시어 고마워요건강하세요~♡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