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요리

애호박전밀가루와 물없이 부침개를 부쳤다고 하니 깜짝 놀라더군요!

작성자프리티 경기여|작성시간26.06.05|조회수8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경 대구 여 | 작성시간 26.06.06 제가 딱좋와하는
    음식이네요
    저는 밀가루대신
    메밀가루조금 넣고
    계란한개넣고 이케
    부처 먹었는데 전분으로도 해봐야
    겠어요 감사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프리티 경기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윤경님
    굿모닝입니다
    조금만 생각하면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들이 참 많지요
    감자도 이렇게 하면 좋을거 같아요ㅎ

    플티도
    오늘 만들어 봐야겠어요
    요즘 호박이 너무 싸더라고요
    다녀 가시어 고마워요
    건강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