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마리 안되네요
앞으로는 순탄하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석우 작성시간 26.06.11 저정도면...됬습니다. 더 많으면~~~? 뭐 하시려고요?
쇼부장에도...않가시고...모두 잡술닭도 아니고~~~?
닭은 점점 전투용으로 아주 잘 빠진녀석들로 바뀌었고,
투계장에서는...보통, 거저 먹을려 들고,? 절대로 많이 부화하지 마세요...
그냥 관상용으로~~ 가끔 동호인끼리 저녁 내기 정도로~~~!!!
모양도 좋고...몇마리 예쁘게 키우셔서 마당에도...놓고 보시기도 하세요~~~!!!
병아리가 너무너무 좋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외계인(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선생님
조정 해야 됩니다
많으면 힘에 부칩니다 ㅎㅎ -
작성자조리장 (전주) 작성시간 26.06.12 성조까지 잘자라길 응원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외계인(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