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올해는...

작성자외계인(의성)|작성시간26.06.11|조회수19 목록 댓글 4

몇마리 안되네요

앞으로는 순탄하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석우 | 작성시간 26.06.11 저정도면...됬습니다. 더 많으면~~~? 뭐 하시려고요?
    쇼부장에도...않가시고...모두 잡술닭도 아니고~~~?
    닭은 점점 전투용으로 아주 잘 빠진녀석들로 바뀌었고,
    투계장에서는...보통, 거저 먹을려 들고,? 절대로 많이 부화하지 마세요...
    그냥 관상용으로~~ 가끔 동호인끼리 저녁 내기 정도로~~~!!!
    모양도 좋고...몇마리 예쁘게 키우셔서 마당에도...놓고 보시기도 하세요~~~!!!
    병아리가 너무너무 좋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외계인(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선생님
    조정 해야 됩니다
    많으면 힘에 부칩니다 ㅎㅎ
  • 작성자조리장 (전주) | 작성시간 26.06.12 성조까지 잘자라길 응원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외계인(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