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덥습니다.
닭들을 그물망 둘러친 닭장 뒷편 이팝나무 그늘아래 운동장으로 내 보냈습니다.
샤모 병아리 9마리 중 난폭한넘 2마리는 열외(1마리는 독방, 1마리는 백봉이 닭장에 격리 수감 중) 나머지를
청계닭과 함께 내 보냈는데, 2마리는 그냥 닭장에서 낮잠자고 5마리가 나가 놀고 있습니다.... 평화로워요 (^^)
어느정도 서열정리가 된 것일까요? 백봉이 닭장 1, 독방 1마리를 제외한 나머지 7마리가 청계 닭장에서 같이 사는데,.
저렇게 넒은 곳에 내 놔도 과격한 싸움은 없네요.
7주령 병아리들인데, 아직도 암, 수 특정이 안됩니다. 요녀석은 암 (싸움을 피하고 약간 행동이 조신함) 같은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외계인(의성) 작성시간 26.06.12 당분간은 평화가 지속될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공삼(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제발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암,수 구분이 되면 숫총각 성계 2마리 닭장에 암닭들 일부 보내고
수평아리들 몇마리가 될지 모르지만 괜찮은 녀석들 1~2마리 키우고
나머지는 다른 집으로 보낼려고 지인을 꼬시고 있습니다 (^^) -
작성자조리장 (전주) 작성시간 26.06.13 보기가. 좋네요. 성조까지 잘자라길 응원 합니다
-
작성자김석우 작성시간 26.06.13 요맘때 잘 다스려야 합니다. ~~~!!!
제일 좋은건, 한 마리씩, 독방에 넣고 키우는 방법이 제일 안전하고요...그럴 형편이 않되면...,
아주 차이 나는 규율부장(?)을 한 마리 넣고 같이 키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