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참깨 심고 상토에 물로 젹셔 덮는 모습

작성자나눔지기|작성시간26.06.05|조회수29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솜털구름 | 작성시간 26.06.05 아우 더운데 대단하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눔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오늘은 좀 선선한 편이네요
    어제는 파종기로 참깨 심는데 이마에서 땀이 줄줄 흐르더만요
  • 작성자이공삼(대전) | 작성시간 26.06.05 나눔지기님.
    더운 날씨에 수고 많으셨습니다. 올해 참깨 대풍 거두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눔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고맙습니다
    계약재배인데 수량이 얼마나 나오는가가 관건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