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솜털구름
|
작성시간
26.06.05
아우 더운데 대단하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눔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오늘은 좀 선선한 편이네요
어제는 파종기로 참깨 심는데 이마에서 땀이 줄줄 흐르더만요
-
작성자이공삼(대전)
|
작성시간
26.06.05
나눔지기님.
더운 날씨에 수고 많으셨습니다. 올해 참깨 대풍 거두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눔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고맙습니다
계약재배인데 수량이 얼마나 나오는가가 관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