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아...드디어 올해도....

작성자외계인(의성)|작성시간26.06.09|조회수27 목록 댓글 2

봉지 씌우기를 마치고
이제 맛

좋아져라 간곡히...
내일부터 뭐하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성(부산) | 작성시간 26.06.10 수고 하셨습니다.
    오늘은 말린다고 깔아 놓은 마늘 걷어야지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외계인(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고마워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