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선배님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거위부화를 하고있는데 아직 10일정도 남은알이랑 14일정도 남은 알이 있는데 알두개가 오늘 파각을 시작했습니다 이럴때 습도나 전란 기타 어떻게 해야되나요 갑갑합니다 ㅎㅎ 도움글 남겨봅니다
주말잘들 보내세요
다음검색
전문가 선배님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거위부화를 하고있는데 아직 10일정도 남은알이랑 14일정도 남은 알이 있는데 알두개가 오늘 파각을 시작했습니다 이럴때 습도나 전란 기타 어떻게 해야되나요 갑갑합니다 ㅎㅎ 도움글 남겨봅니다
주말잘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