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도움

작성자거제(진 성면)|작성시간26.06.19|조회수21 목록 댓글 1

전문가 선배님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거위부화를 하고있는데 아직 10일정도 남은알이랑 14일정도 남은 알이 있는데 알두개가 오늘 파각을 시작했습니다 이럴때 습도나 전란 기타 어떻게 해야되나요 갑갑합니다 ㅎㅎ 도움글 남겨봅니다


주말잘들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거제(진 성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성질급한놈 두놈먼저 건강하게 나왔습니다 나머지는 아직 소식이 없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