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공삼님 감사합니다

작성자외계인(의성)|작성시간26.06.21|조회수7 목록 댓글 2

처음 접하는 글로리오사
매력덩어리입니다.잘 키우겠습니다

볼수록 신기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공삼(대전) | 작성시간 26.06.21 오~~ 불타오르네!...
    역시 외계인님. 화초류를 정말 잘 키우십니다.
    우리 주말농장에 심어 놓은 건 시원하게 자라지도 않고 빌빌대고 있네요.
    아직 꽃을 볼려면 좀더 기다려야 하는데, 외계인님네는 벌써 화려한 꽃을
    보여주는 군요.
  • 답댓글 작성자외계인(의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처음 키우는건데 특이하고 신기하네요....ㅎㅎㅎ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