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6학년때 내별명을 '짱아'라고 지어줬었다. 작성자엔비|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엔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글을 등록하려고 보니 하필 38분..악마놈이 정해논 내가 싫어하는 숫자의 조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