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AI 로보캅.. 걸어다니는 CCTV 로보트 필요하다

작성자엔비|작성시간26.06.21|조회수3 목록 댓글 3

 

안전지킴이 CCTV 로보트 빨리 도입됐으면 좋겠다.
로보트 건드려서 망기거나 주행방해 하면.. 큰 벌금도 물고 잡아 가두는걸로 법을 엄하게 만들어야 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엔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수상한 사람들에게 로봇 경찰이 다가가서 신분증 주십시요 했는데.. 거부하면.. 죄로 분류해 바로 잡아서 벌금 물게 해야한다.
    범죄자들의 필수 행동 수상한 행동 안하면 된다.

  • 답댓글 작성자엔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거리라고 해서 마구 떠들어대는.. 경범죄도 사이비 구더기들이 필수로 즐기는 기본 범죄.
    거리건 어디건 남을 불쾌하게 만드는 수다질은 없어져야만 한다. 사이비 구더기들의 기본 범죄라서
  • 답댓글 작성자엔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엔비 정신건강한 바른 사람들의 행복한 수다가 아닌 소란이 목적인 사이비들이 너무 많이 깔려 있다.
    이게 이 사회의 심각한 문제다. 교묘해서 아직 눈치 못챘나요? 잘 보세요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