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만들기

6월 5일 금요일 출석부

작성자야생화좋아(강화)|작성시간26.06.05|조회수7 목록 댓글 5

어제 비온뒤에 기온이 뚝떨어져 오늘 새벽에는 추워서 보일러 틀었네요
들쭉날쭉한 날씨에 감기조심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원예와 샌드아트 등등 요즈음 배우는게 많아서 즐거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복지기 | 작성시간 26.06.05 유익한 시간 보내고 계시네요.
    샌드 아트는 배워 보고 샆었는데.....
    멋진 작품 즐감 합니다.
  • 작성자마트1 | 작성시간 26.06.05 불금되세요 좋은취미에요
  • 작성자병아리 | 작성시간 26.06.05 출석 합니다.
  • 작성자꽃조아 | 작성시간 26.06.05 즐생활~^^
    예뻐요
  • 작성자풀씨 | 작성시간 26.06.06 작품 멋지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