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만들기

6월 19일 금요일 출석부

작성자야생화좋아(강화)|작성시간26.06.19|조회수10 목록 댓글 8

가뭄이 계속되니 물좋아하는 수국은 매일 물주기 힘들지만 꽃을 피워주니 그나마 위안이 되어요
수국 꽃사진이 많아요
무더운 날씨에 건강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트1 | 작성시간 26.06.19 불금되세요
    작년에 잘라온 삽목가지 살아서 개화 하네여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꽃조아 | 작성시간 26.06.19 우와 예뻐요
  • 작성자행복지기 | 작성시간 26.06.19 수국이 개화 시작이네요.
    한동안 즐거움 줄것 같아요. ^^
  • 작성자소헌 | 작성시간 26.06.19 수국~ 넘 이뻐요. 불금이네요. 주말 잘 보내세요
  • 작성자병아리 | 작성시간 26.06.19 이쁜 수국 구경하는 출석 길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