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국영령분들께 감사 말씀 올립니다 작성자파셀리아|작성시간26.06.06|조회수4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무리 되뇌이어도 부족합니다..감사합니다~!세계로 뻗어나가는 대한민국이 되기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린 | 작성시간 26.06.06 "당신이 있었기에오늘의 우리가 있습니다"좋은 글 고맙습니다^^ 작성자파셀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네~좋은 글귀라 옮겨담아 왔습니다^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