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커피동호회 6월정모 후기

작성자서린|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파셀리아 작성시간26.06.23
    추억의 💎같은 시간되셨습니다
    출발전 행복감과 설레이는 마음~
    못지않은 기억들의 되새김~
    또한 값진 행복함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서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파셀리아님 말씀처럼
    값진 행복을 만끽하고 돌아왔습니다
    오래도록 꺼내볼 수 있는 추억거리가 하나 더 생겼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오드리이 작성시간26.06.23 서린 오 정말 부러운 장면들이네요. 역시 커피방 다운 멋지고 아기자기 정서가... 서린님 최고이십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서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오드리이 오드리이님도 함께였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 상상해 봅니다
    숲속에서 멋진 노래 한 곡...ㅎㅎ
  • 작성자 커피나무 작성시간26.06.23 설레는 마음안고 서울역 출발 오랜만에 느끼는 감성여행
    함께한 1박2일 소중한 추억으로 간직한채
    잘 다녀왔습니다
    서린님 다리도 불편한데 신경 많이 쓰셔서 ㅠㅠ
    고생하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서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커피나무님과 함께여서 힘이 되었습니다
    행복을 쌓아가는 것이 이런 것 이겠지요
    많이 감사했습니다^^
  • 작성자 소소 작성시간26.06.23 서린지기님과 참석하신 님들 모두 먼길에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꽃으로 둘러싸인 이쁜카페에서 오랫만에 그리웠던 회원님들도 만나고 좋은추억을 만드셨습니다.
    저는 함께 못한 아쉬움이 두고두고 남겠네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 서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네. 소소님
    이번에 이야기들 하다 보니
    지방에도 이렇게 좋은 오래된 회원님들이 계셨는데
    제가 많이 부족하네요.
    제가 인복이 있나봅니다 이 시간까지도 행복한 순간의 연속입니다^^
  • 작성자 어진이 작성시간26.06.23
    반가운 사람들,아름다운 자연,풍성한 식탁,향기로운 커피와 음악으로
    따스하게 채운 추억을 만드셨네요 😀
  • 답댓글 작성자 서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네. 어진이님
    요즘 다리가 좋지 않아 몸도 마음도 많이 힘들었는데
    이 여행이 얼마나 위로가 되었는지 모릅니다
    오늘까지도 기분이 좋습니다 추가분 있으니 다시 한번 보세요..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