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동호회 6월정모 후기 작성자서린|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파셀리아 작성시간26.06.23 추억의 💎같은 시간되셨습니다출발전 행복감과 설레이는 마음~못지않은 기억들의 되새김~또한 값진 행복함입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서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파셀리아님 말씀처럼값진 행복을 만끽하고 돌아왔습니다오래도록 꺼내볼 수 있는 추억거리가 하나 더 생겼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오드리이 작성시간26.06.23 서린 오 정말 부러운 장면들이네요. 역시 커피방 다운 멋지고 아기자기 정서가... 서린님 최고이십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서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오드리이 오드리이님도 함께였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 상상해 봅니다숲속에서 멋진 노래 한 곡...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커피나무 작성시간26.06.23 설레는 마음안고 서울역 출발 오랜만에 느끼는 감성여행 함께한 1박2일 소중한 추억으로 간직한채잘 다녀왔습니다 서린님 다리도 불편한데 신경 많이 쓰셔서 ㅠㅠ 고생하셨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서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커피나무님과 함께여서 힘이 되었습니다행복을 쌓아가는 것이 이런 것 이겠지요많이 감사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소 작성시간26.06.23 서린지기님과 참석하신 님들 모두 먼길에 수고가 많으셨습니다.꽃으로 둘러싸인 이쁜카페에서 오랫만에 그리웠던 회원님들도 만나고 좋은추억을 만드셨습니다.저는 함께 못한 아쉬움이 두고두고 남겠네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서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네. 소소님이번에 이야기들 하다 보니 지방에도 이렇게 좋은 오래된 회원님들이 계셨는데제가 많이 부족하네요.제가 인복이 있나봅니다 이 시간까지도 행복한 순간의 연속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진이 작성시간26.06.23 반가운 사람들,아름다운 자연,풍성한 식탁,향기로운 커피와 음악으로 따스하게 채운 추억을 만드셨네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서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네. 어진이님요즘 다리가 좋지 않아 몸도 마음도 많이 힘들었는데이 여행이 얼마나 위로가 되었는지 모릅니다오늘까지도 기분이 좋습니다 추가분 있으니 다시 한번 보세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