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파셀리아작성시간26.06.23
전원의 화려함이 짙은 카페 정경입니다 저 곳에 잠시라도 머무는 시간은 흐르지 않을듯 합니다 퍼즐사진~많은 양을 올리시려는 마음이 느껴집니다 뭐니뭐니해도 보석같은 추억을 가진 시간들이 오래오래 남으실 겁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이미지 확대
답댓글작성자서린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23
늘 주말에 모임을 하다 보니 강릉 회원님들을 챙긴지 9년이나 되었더라구요 1박2일 이라는 짧은 기간을 정말 알뜰히 사용했습니다 함께하지 못한 회원님들 몫까지 방전될 때까지 잘 쓰고 왔습니다 마음먹고 사진을 많이 찍어 공유하려고 하다 보니 편집하는데 힘들었습니다 제 마음 헤아려 주신 댓글 감사합니다^^
답댓글작성자서린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23
네. 소소님 주말 모임이 아니라 함께 하지 못한 회원님들 생각하며 특별이 많은 양의 사진을 담았습니다 포인트가 맞지 않은 사진, 이상한 표정을 덜어내고 다 올리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열심히.. ㅎㅎ 헤아려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