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Re: 커피동호회 6월정모 후기

작성자서린|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까미 작성시간26.06.23 와우~~~
    잼있었겠어여
    ㅋ 살은 좀
    찌셧을까같으네여
  • 답댓글 작성자 서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네. 까미님
    너무 잘 먹고 잘 쉬어
    아무 생각없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 작성자 파셀리아 작성시간26.06.23 전원의 화려함이 짙은 카페 정경입니다
    저 곳에 잠시라도 머무는 시간은
    흐르지 않을듯 합니다
    퍼즐사진~많은 양을
    올리시려는 마음이 느껴집니다
    뭐니뭐니해도 보석같은 추억을
    가진 시간들이 오래오래 남으실 겁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서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엄청난 양의 사진을 찍었는데
    정리하고 편집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렸습니다
    2박3일 동안..ㅎㅎ
    추억은 이렇게 만들어 지는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오드리이 작성시간26.06.23 서린 탐나는 찻잔 이 보입니다 갖고싶은... ^^
  • 답댓글 작성자 서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오드리이 네. 오드리이님
    커피를 좋아하시니 커피 잔이 눈에 들어오겠지요
    이쁜 물건들 좋아하실 같은 오드리이님..ㅎ
    보고 싶습니다^^
  • 작성자 커피나무 작성시간26.06.23 1박2일 강릉여행 잘 다녀왔습니다 아직도 짧은 시간이였지만 소중한추억 간직한 행복한 여행 이였습니다
    서린님 자유세상님 청향님 부부 오리님 개미랑배짱이 대표님 모든분들 너무나 잘 챙겨주시고 함께해서 감사드립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서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저는 동행해 주신 커피나무님이 너무 고마웠습니다
    그냥 말없이 행동을 해주시니..
    말동무 길동무가 되어 여행 기간 내내 행복했습니다^^
  • 작성자 초롱이 작성시간26.06.23 참 좋은 시간이었을 것 같아 저까지 기분이 좋아지네요
    다채로운 색감의 사진을 보니, 아주 알차고 행복한 시간 보내고 오신 것 같아요
    아는 분도 계시고 못 뵌 분들도 계시네요
    수많은 추억을 공유해주신 서린님,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서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늘 주말에 모임을 하다 보니
    강릉 회원님들을 챙긴지 9년이나 되었더라구요
    1박2일 이라는 짧은 기간을 정말 알뜰히 사용했습니다
    함께하지 못한 회원님들 몫까지 방전될 때까지 잘 쓰고 왔습니다
    마음먹고 사진을 많이 찍어 공유하려고 하다 보니 편집하는데 힘들었습니다
    제 마음 헤아려 주신 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 소소 작성시간26.06.23 1박 2일 정모를 정말 알차고 재밌게 보내고 오셨습니다.
    덕분에 사진으로나마 함께 한듯 행복한 기분이 느껴지네요...ㅎ
    열심히 찍으신 사진 편집하고 후기 올리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서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네. 소소님
    주말 모임이 아니라 함께 하지 못한 회원님들 생각하며
    특별이 많은 양의 사진을 담았습니다
    포인트가 맞지 않은 사진, 이상한 표정을 덜어내고 다 올리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열심히.. ㅎㅎ 헤아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