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후기

RE:커피동호회 6월정모 후기

작성자자유세상|작성시간26.06.23|조회수51 목록 댓글 4

 

커피맛이 어떤가요

난똑같던데 ㅋ

표정들이 멋지네요 ㅎ

 

1박2일 즐거웟습니다 

회장님 수고많으셧어요. ㅎ

오늘까지차박하고. 낼부터는 현장으로.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린 | 작성시간 26.06.23 1박2일 "6월 정모"
    즐거운 여행이 되었습니다
    수고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자유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네 ^^포근한밤하셔요
  • 작성자커피나무 | 작성시간 26.06.24 으이그 ㅠㅠ
  • 작성자파셀리아 | 작성시간 26.06.24 좋은 기억과 추억으로 6월의 러블리한 하루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