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공지

커피동호회 6월정모

작성자서린|작성시간26.06.08|조회수147 목록 댓글 17


커피동호회 6월정모 일시 : 6월 18일 오후 1시 서울역 강릉매표소 우리도 바다 보러 가자!! 벌써 여름같은 6월입니다 모처럼 바람도 쒤겸 이달엔 강릉으로 가겠습니다 정선에서 카페를 하시던 안영훈 대표님이 강릉에 "개미와 베짱이" 라는 카페를 오픈했습니다 서울역에서 KTX 열차타고 강릉으로 가서 강릉회원 충주회원 서울회원님 함께 어울려 축하도 드리고 씽어쏭과 바베큐 파티도 하면서 그곳에서 1박하고 아침에 간단한 브런치 식사를 마치고 강릉 커피거리 안목해변과 단오제도 보고 올 생각입니다 주말엔 차가 밀리고 사람에 치이니 모임을 목요일 1박2일로 정했습니다 많은 참석 바랍니다. 커피호회 회장 서린^^ "개미와 베짱이 카페" 대표 안영훈 / 010 6388 2090 강원자치도 강릉시 성산면 송두길 51(위촌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소 | 작성시간 26.06.10 바다가 부르는 초하의 계절에 지기님께서 좋은계획을 세우셨습니다.
    저도 너무 가고싶지만 카페도 비울수가 없을뿐더러 요즘 허리가 좋지않아서 너무 아쉽네요...ㅜ
    즐겁고 신나는 여행길 멋진추억들 만들어 오시기 바랍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서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소소님도 함께 라면 참 좋겠는데
    많이 아쉽습니다
    정선카페 다녀온지 꽤 오래 되었는데
    기회에 강릉회원님들도 뵐 겸 다녀오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드리이 | 작성시간 26.06.17 서린 오랫만에 커피방 소식을 듣습니다. 진작 알았더면 강릉길에 손 들어보겠지만... 잘 다녀오시고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고 이곳에 흔적 남겨주소서...
  • 답댓글 작성자서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오드리이 반갑습니다
    동행 하신다면 너무 좋아하셨을 터인데 많이 아쉽습니다
    다녀와서 모임 후기 게시판에 올려 드리겠습니다^^
  • 작성자파셀리아 | 작성시간 26.06.18 같은 공간에서 함께하는 열차안의 모습이 그려집니다
    모든 분들 멋진 추억 많이많이 쌓으시길~!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