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소 작성시간 26.06.10 바다가 부르는 초하의 계절에 지기님께서 좋은계획을 세우셨습니다.
저도 너무 가고싶지만 카페도 비울수가 없을뿐더러 요즘 허리가 좋지않아서 너무 아쉽네요...ㅜ
즐겁고 신나는 여행길 멋진추억들 만들어 오시기 바랍니다.^^*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서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소소님도 함께 라면 참 좋겠는데
많이 아쉽습니다
정선카페 다녀온지 꽤 오래 되었는데
기회에 강릉회원님들도 뵐 겸 다녀오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드리이 작성시간 26.06.17 서린 오랫만에 커피방 소식을 듣습니다. 진작 알았더면 강릉길에 손 들어보겠지만... 잘 다녀오시고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고 이곳에 흔적 남겨주소서...
-
답댓글 작성자서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오드리이 반갑습니다
동행 하신다면 너무 좋아하셨을 터인데 많이 아쉽습니다
다녀와서 모임 후기 게시판에 올려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