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야기나눔터

26-2회차/속성(4주)토요반

작성자김수예교수|작성시간26.06.20|조회수21 목록 댓글 0

💁‍♀️토요반 수업사진은 SDC학생이면 모두 보셔도 됩니다. 
후기작성 목적 : SDC 쎈터 의무가 아닙니다.
강의기록 / 학생들 복습


 

👩‍🏫수업후기는 저작재산권이 있으며, 시험 정보 및 학생들 신분도 있으니,
SDC 카페운영자(수예쌤) 허락없이 SNS무단 외부유출을 금지합니다.!
쌤이 마음껏 시험정보를 업로드 할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지적인 에티켓 당부드립니다.
[ 🚫무단 외부유출시 불이익 ]



※시간 기록 이유 - 남녀노소, 부자와 빈자 세상사람 모두다
    시간은 돈을 주고 살수없는 귀하고 평등한 가치입니다.


4주차 [ 무상 ] 토요강의외 근무
- 재택컨폼 2시간 40분 + 43분 = 3시간 23분

 
1)4주 후기 작성일자 : 20260620(토) 
  판작업 Am 9:31~ 9:42 [ 11 ]
  나머지 Am 12: 05 ~ 12:22 [17]

2) 저녁반 후기작성: 20260620(토) 
  판작업 Am 9:43 - 48 [5]
  나머지 Am  12:33-43 [10]

3) 재택 컨폼
  1.p38 빨간펜 컨폼 5명 [25분]
곽*선
김*은
박*현
강*영
하*정

2.기사 3교시 빨간펜 컨폼 [1시간]
강*영 교통캐릭터 (15분)
하*정 교통캐릭터 (15분)
윤*은 해양포스터 (30분)

3.조각과제 - 토요반만 내드림 [40분]
박*현
※미제출자는 컨폼누락

4.측색 [35분] 46색 측색+Lab 138개, 델타 23개 작성
곽*선 pl (10분)
백* pl (10분)
강*영 pl, wh (10분)
하*정 (5분)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Today 멘탈교육 [멘탈이 좋으면 합격할 수 있습니다.]
- 마부작침

  힘들땐 "흥미 진진하네!" 라고 생각하자.
- 먹을 가까히 하면 Black / 인주를 가까히 하면Red
  쌤을 가까히 하면 합격
- '과제'는 합격을 위한 안전한 성벽을 쌓는 것이다.



 1교시 수업
p. 14 명도 색추출 해온 판 => 명도 맞추기
p. 15 grayish (5칸) 
   - 3 x 3Cm 영역이내로 칠하기
  - 은폐력, 무광택, 정확한 색상구현


 2교시 레슨
- 조각과제 브리핑
- 오방색, 오간색 자료관람 (한국전통색 브로마이드)
- 계절색자료관람




 1교시 과제
- p. 17, 18  색종이 붙여오기
- 조색하기
- CMY [미완성 학생만]
- p.15 gy 나머지 , 16 ltgy 5칸 




 2교시 과제 [ 검정색 펜으로 작성요망]
- (프린트) p. 28 오방색 색종이 붙여오기
- (노트앞) p.28 오방색 글만 쓰기
- (노트앞) 각자 본인 주제의 이미지, 내용 써치
- (조각과제) 컨폼해 드린거 수정해오기
- (노트뒤) 감성배색 연습하기 5개, 🔈원장님 강의는 의무!
- (형용사) [노 패스학생] 수정사항 수정하여 다시 챙겨오기


[ Tip ]나머지는 알람장을 참고하세요~!



■ 준비물 구비
1. 스탑워치 챙겨오세요.
2. 기사-3교시 노트(수첩)


 사진업로드에 대해서
SDC 토요반은 쌤 혼자하는 멀티 시스템이다보니,
강의하고 컨폼하면서 사진을 일일이 찍는것이 쉽지는 않습니다만, 🎁여러분 도움으로 촬영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야기 나눔터가 복습차원에서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출근인증사진 루틴 



 
 
 

출처 : 문은배 전통색

 

※보라색은 자색 아님
 
 
 






간상체로보는 우리 교실










     ■ gy 조색 시범 측색기 컨폼 
        수예쌤은 여러분들 앞에서 10분이내로 컬러칩 한칸 시범을 보이며, 조색 합격의 레시피를 전달해드립니다. 








명도 과제

 
 




명도 레슨 [심화과정]

 
 


 
 
 
 

명도 결과물


 
 
 
 
 





■gy조색









ltgy조색
추후업로드 예정







재수강 삼속성







과제컨폼
과제가 많아서 일부 촬영 누락











■채도 과제










■과제 측색
※ 6시간 수업중 일이 많아서 재택 컨폼








■3교시 컨폼







■형용사







■조각과제
개인 프라이버시 보호 : 비공개







■멋진 토요반 단합
















간식타임

하*정씨가(지각안함) 챙겨주셨습니다.
저와 반 학생들 모두에게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수예쌤이 드리는 뿌띠사탕
🍬🍬 🍬🍬 🍬🍬 🍬🍬





수예쌤이 드리는 뿌띠선물
지난주에 감사했습니다. :)






 
 
강의 후기 (익명)





   Copyright (c) 김수예 all right reserved.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