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반 수업사진은 SDC학생이면 모두 보셔도 됩니다.
후기작성 목적 : SDC 쎈터 의무가 아닙니다.
강의기록 / 학생들 복습
👩🏫수업후기는 저작재산권이 있으며, 시험 정보 및 학생들 신분도 있으니,
SDC 카페운영자(수예쌤) 허락없이 SNS무단 외부유출을 금지합니다.!
쌤이 마음껏 시험정보를 업로드 할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지적인 에티켓 당부드립니다.
[ 🚫무단 외부유출시 불이익 ]
※시간 기록 이유 - 남녀노소, 부자와 빈자 세상사람 모두다
시간은 돈을 주고 살수없는 귀하고 평등한 가치입니다.
■ 4주차 [ 무상 ] 토요강의외 근무
- 재택컨폼 2시간 40분 + 43분 = 3시간 23분
1)4주 후기 작성일자 : 20260620(토)
판작업 Am 9:31~ 9:42 [ 11 ]
나머지 Am 12: 05 ~ 12:22 [17]
2) 저녁반 후기작성: 20260620(토)
판작업 Am 9:43 - 48 [5]
나머지 Am 12:33-43 [10]
3) 재택 컨폼
1.p38 빨간펜 컨폼 5명 [25분]
곽*선
김*은
박*현
강*영
하*정
2.기사 3교시 빨간펜 컨폼 [1시간]
강*영 교통캐릭터 (15분)
하*정 교통캐릭터 (15분)
윤*은 해양포스터 (30분)
3.조각과제 - 토요반만 내드림 [40분]
박*현
※미제출자는 컨폼누락
4.측색 [35분] 46색 측색+Lab 138개, 델타 23개 작성
곽*선 pl (10분)
백* pl (10분)
강*영 pl, wh (10분)
하*정 (5분)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Today 멘탈교육 [멘탈이 좋으면 합격할 수 있습니다.]
- 마부작침
힘들땐 "흥미 진진하네!" 라고 생각하자.
- 먹을 가까히 하면 Black / 인주를 가까히 하면Red
쌤을 가까히 하면 합격
- '과제'는 합격을 위한 안전한 성벽을 쌓는 것이다.
■ 1교시 수업
p. 14 명도 색추출 해온 판 => 명도 맞추기
p. 15 grayish (5칸)
- 3 x 3Cm 영역이내로 칠하기
- 은폐력, 무광택, 정확한 색상구현
■ 2교시 레슨
- 조각과제 브리핑
- 오방색, 오간색 자료관람 (한국전통색 브로마이드)
- 계절색자료관람
■ 1교시 과제
- p. 17, 18 색종이 붙여오기
- 조색하기
- CMY [미완성 학생만]
- p.15 gy 나머지 , 16 ltgy 5칸
■ 2교시 과제 [ 검정색 펜으로 작성요망]
- (프린트) p. 28 오방색 색종이 붙여오기
- (노트앞) p.28 오방색 글만 쓰기
- (노트앞) 각자 본인 주제의 이미지, 내용 써치
- (조각과제) 컨폼해 드린거 수정해오기
- (노트뒤) 감성배색 연습하기 5개, 🔈원장님 강의는 의무!
- (형용사) [노 패스학생] 수정사항 수정하여 다시 챙겨오기
[ Tip ]나머지는 알람장을 참고하세요~!
■ 준비물 구비
1. 스탑워치 챙겨오세요.
2. 기사-3교시 노트(수첩)
■ 사진업로드에 대해서
SDC 토요반은 쌤 혼자하는 멀티 시스템이다보니,
강의하고 컨폼하면서 사진을 일일이 찍는것이 쉽지는 않습니다만, 🎁여러분 도움으로 촬영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야기 나눔터가 복습차원에서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출근인증사진 루틴
※보라색은 자색 아님
■간상체로보는 우리 교실
■ gy 조색 시범 측색기 컨폼
수예쌤은 여러분들 앞에서 10분이내로 컬러칩 한칸 시범을 보이며, 조색 합격의 레시피를 전달해드립니다.
■명도 과제
■명도 레슨 [심화과정]
■명도 결과물
■gy조색
■ltgy조색
추후업로드 예정
■재수강 삼속성
■과제컨폼
과제가 많아서 일부 촬영 누락
■채도 과제
■과제 측색
※ 6시간 수업중 일이 많아서 재택 컨폼
■3교시 컨폼
■형용사
■조각과제
개인 프라이버시 보호 : 비공개
■멋진 토요반 단합
■간식타임
하*정씨가(지각안함) 챙겨주셨습니다.
저와 반 학생들 모두에게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수예쌤이 드리는 뿌띠사탕
🍬🍬 🍬🍬 🍬🍬 🍬🍬
■수예쌤이 드리는 뿌띠선물
지난주에 감사했습니다. :)
■ 강의 후기 (익명)
Copyright (c) 김수예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