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야기나눔터

20260622/ 토요반 실기접수 완료

작성자김수예교수|작성시간26.06.22|조회수11 목록 댓글 0

🖥 접수하느라 수고했습니다.~🍀

접수일 : 20260622
작성시간 : pm 2:30~33 /5:54 / 11:05 [5분]


💁‍♀️실기접수는 상당히 중요하기 때문에 특별히
학생들의 문자오는것을 신경쓰고 취합하는
날입니다.




2:30 기점 5명 접수완료 /2명 미응답
5:50 기점 6명 접수완료 /1명 미응답
11:02 기점 7명 접수 모두 완료 ~!!




소통




SDC 토요반 합격 가즈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