知足常樂 (지족상락)
조금 부족해도 오늘을 살아간다.
부족함 없는 인생은 없다.
완벽하게 보내지 않아도 괜찮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윈디wind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이곳저곳 다니다가 롤러코스터 업힐~양파길~형제약수터~테라칸길 다운으로 오늘 라이딩을 기분좋게 마무리 합니다...정말 오랜만에 망우산에서 땀흘리면서 배터리를 30%대까지 써가며 마음껏 달렸습니다...오늘 함께 너무나 멋진 추억을 만들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리며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
작성자선우 작성시간 26.06.21 독수리 오형제가 망우산 재미있게 잘 타고 왔습니다.
출발전 윈디님의 모닝커피와 빵으로 속을 든든하게 채우고
중간에 갈증날때 촬리님의 편의점 팥빙수는 신의 한수.
막국수 점심 잘먹고 망우산 커피숖에서 즐거운 수다시간 ^^
수고들 하셨고 또 뵙겠습니다. -
작성자촬리 작성시간 26.06.22 new
너무 힘들어 뻗었습니다. ㅠ 오랜만에 빡시게 타니 허벅지가 먹먹합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