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늘이 품은 계절 작성자피스|작성시간26.06.12|조회수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쉼표 | 작성시간 26.06.13 그늘이 품은 계절은여름이겠지요...녹음(綠陰)이라는 단어도 있으니...보케가 바글바글아름답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