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mirageknight [왕성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07.06 아녀.헬파이어는 도입이 안되었습니다. 그것때문에 육군이 죽어라 아팟치도입을 외치고 있고요.. Esss 에 대해 초기에는 미국서 수출금지로 묶어서 안주다가 2000년도 초반에야 그 기술을 넘긴걸로 입니다. 이유는 추가 증가연료탱크를 장착하면 비행거리가 느는데 그걸로 북한을 침
투, 자극할꺄봐 우려해서 였다고 합니다. 실제로는 일본의 눈치를 본거 같고요... 지금은 후기형 일부에 도입 주로 증가연료탱크 장착에 이용된다고 합니다. 양옆에 증가연료탱크를 장착하면 항속거리가 500킬로 이상 느는걸로 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