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오면
오는 대로 두었다가
가게 하세요
그리움이 오면
오는 대로 두었다가
가게 하세요
아픔도 오겠지요
머물러 살겠지요
살다가 가겠지요
세월도 그렇게
왔다가 갈 거예요
가도록 그냥 두세요
모두가 바람입니다
모두가 강물입니다
되돌아오지 않아요
거스르려 하지 마세요
그냥 흐름에 맡겨요
아니면
뭘 할 수 있을까요?
- 도종환, '바람이 오면
다음검색
바람이 오면
오는 대로 두었다가
가게 하세요
그리움이 오면
오는 대로 두었다가
가게 하세요
아픔도 오겠지요
머물러 살겠지요
살다가 가겠지요
세월도 그렇게
왔다가 갈 거예요
가도록 그냥 두세요
모두가 바람입니다
모두가 강물입니다
되돌아오지 않아요
거스르려 하지 마세요
그냥 흐름에 맡겨요
아니면
뭘 할 수 있을까요?
- 도종환, '바람이 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