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출석인사

[06/17.수] 바람이 오면 ...

작성자큰머슴|작성시간26.06.17|조회수8 목록 댓글 0

바람이 오면
오는 대로 두었다가
가게 하세요

그리움이 오면
오는 대로 두었다가
가게 하세요

아픔도 오겠지요
머물러 살겠지요
살다가 가겠지요

세월도 그렇게
왔다가 갈 거예요
가도록 그냥 두세요

모두가 바람입니다
모두가 강물입니다
되돌아오지 않아요

거스르려 하지 마세요
그냥 흐름에 맡겨요

아니면

뭘 할 수 있을까요?

-  도종환, '바람이 오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