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출석인사

[06/22.월] 나를 즐겁게 하려면 ...

작성자큰머슴|작성시간26.06.22|조회수2 목록 댓글 1

꽃이 피는 건 힘들어도
지는 건 잠깐이더군
골고루 쳐다볼 틈 없이
님 한 번 생각할 틈 없이
아주 잠깐이더군

그대가 처음
내 속에 피어날 때처럼
잊는 것 또한 그렇게
순간이면 좋겠네

멀리서 웃는 그대여
산 넘어가는 그대여
꽃이 지는 건 쉬워도
잊는 건 한참이더군
영영 한참이더군

-최영미, '선운사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elly진 | 작성시간 26.06.25 new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