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이요 작성자정면|작성시간26.06.10|조회수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임시회에서 대통령이 요구하는건 국무회의거치고, 국회가요구하는건 안거친다고 하셨는데요선지2는 맞다고 되어있어서요..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윤우혁 | 작성시간 26.06.10 국회가 요구 했다는 말이 아니고 국회의 임시회를 요구한다는 말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