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이요 작성자정면|작성시간26.06.10|조회수1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앞에서는 지자체장은 정치중립요구가 있다고 배운거같은데요..(중립이 요구되지않는건 국회의원,지방의원뿐)이문제 강의하실때는 정치적중립성이 요구되지않는다고 하셔서요제가 잘못알고있던걸까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윤우혁 | 작성시간 26.06.10 선거에서는 중입의무가 있지만 그외는 중립의무가 불가능 합니다 대통령도 마찬가지 입니다 정무직은 정치적 중립의무가 없습니다 다만 선거에[서는 중립의무가 있습니다 국회의원 지방의원은 선거에서도 중립의무가 없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