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7급 헌법

재시생 교재 상담 부탁드립니다

작성자블라인드|작성시간26.06.22|조회수43 목록 댓글 2

선생님 안녕하세요?

재시생입니다

이번에 지9급 끝나고 바로 지7하려고합니다

25년미니에  25기출있는데요

25미니에 26년기출로 준비해도 될까요?

 

교재값을 아끼려는게 아니고요ㅜㅜ

올해 상반기는 9급준비하느라 헌법은 손을 아예 뗀 상태입니다

 

25미니가 그래도 작년에 수업들은거라 제 나름  정리가 된 교재라 얼마 남지않은 기간이라 부담을 덜어볼까 싶어서 글 남깁니다

 

만약 25미니를 사용해도 된다면

추가로 같이 준비해야 할 교재가 있으면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우혁 | 작성시간 26.06.22 자료실에 추록이 있으니까 추록 보완해서 미니 듣고 기출은 26으로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블라인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선생님 25미니랑 추록보고 26기출로 하라는 말씀이신거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