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안녕하세요?
재시생입니다
이번에 지9급 끝나고 바로 지7하려고합니다
25년미니에 25기출있는데요
25미니에 26년기출로 준비해도 될까요?
교재값을 아끼려는게 아니고요ㅜㅜ
올해 상반기는 9급준비하느라 헌법은 손을 아예 뗀 상태입니다
25미니가 그래도 작년에 수업들은거라 제 나름 정리가 된 교재라 얼마 남지않은 기간이라 부담을 덜어볼까 싶어서 글 남깁니다
만약 25미니를 사용해도 된다면
추가로 같이 준비해야 할 교재가 있으면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