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소방간부 시험봤던 사람이고
시험에서 8개인가 9개 틀렸었습니다.
그동안 타과목 하면서
이제 헌법도 같이 하려고 합니다.
미니헌법, 기출 하려고 하는데
강의도 미니헌법도 듣는게 나을까요
기출만 듣는게 나을까요?
모아니면 도 이런식으로 질문드려 죄송합니다ㅠ
이제 7개월가량 남았습니다 시험까지
현재는 소방현직으로 일하면서
비번때만 공부하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올해 소방간부 시험봤던 사람이고
시험에서 8개인가 9개 틀렸었습니다.
그동안 타과목 하면서
이제 헌법도 같이 하려고 합니다.
미니헌법, 기출 하려고 하는데
강의도 미니헌법도 듣는게 나을까요
기출만 듣는게 나을까요?
모아니면 도 이런식으로 질문드려 죄송합니다ㅠ
이제 7개월가량 남았습니다 시험까지
현재는 소방현직으로 일하면서
비번때만 공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