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7급 헌법 Q&A 게시판

재시생 커리 질문 드립니다.

작성자소간준비생입니다|작성시간26.06.19|조회수42 목록 댓글 2

 

올해 소방간부 시험봤던 사람이고

시험에서 8개인가 9개 틀렸었습니다.

 

그동안 타과목 하면서

이제 헌법도 같이 하려고 합니다.

 

미니헌법, 기출 하려고 하는데

강의도 미니헌법도 듣는게 나을까요

기출만 듣는게 나을까요?

 

모아니면 도 이런식으로 질문드려 죄송합니다ㅠ

이제 7개월가량 남았습니다 시험까지

 

현재는 소방현직으로 일하면서

비번때만 공부하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우혁 | 작성시간 26.06.19 현직이니까 시간이 많지 않을 것으로 봅니다 기출만 다시 듣고 반복하면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소간준비생입니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답변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