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법이 다행히 잘나와줘서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시험을 며칠 앞두고
내가 지능적으로 모자란 사람이 아닐까 싶어 한탄했을때,
누구나 겪는 과정이니 그냥 반복하라 말씀해주셨고
덕분에 마지막까지 힘을 낼 수 있었습니다.
필기가 끝인줄 알았는데, 체력 면접 둘다 보통일이 아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면접까지 길고 험난했지만 스승님께 감사한 마음 빠르게 남기고 싶어 글 써봅니다 ㅎㅎ
정말 감사했습니다. 항상 초심 잃지않고 임무수행하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