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합격수기

스승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이상강|작성시간26.06.19|조회수79 목록 댓글 3

인강으로 시작해서 실강도 듣고 저번에 최불하고

다시 혼자 인강해서 붙게 되었습니다.

제 공부법이 완벽하고 성실하지 못해서 항상 다른 과목은 점수가 낮았는데, 헌법만큼은 걱정없이 합격점수 맞을 수 있었습니다. 저번 시험 40 이번 42.5점 입니다.

 

교수님 덕분입니다. 감사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우혁 | 작성시간 26.06.19 축하 합니다 주소이름 폰번호 남겨주세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