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강으로 시작해서 실강도 듣고 저번에 최불하고
다시 혼자 인강해서 붙게 되었습니다.
제 공부법이 완벽하고 성실하지 못해서 항상 다른 과목은 점수가 낮았는데, 헌법만큼은 걱정없이 합격점수 맞을 수 있었습니다. 저번 시험 40 이번 42.5점 입니다.
교수님 덕분입니다. 감사드립니다 !
다음검색
인강으로 시작해서 실강도 듣고 저번에 최불하고
다시 혼자 인강해서 붙게 되었습니다.
제 공부법이 완벽하고 성실하지 못해서 항상 다른 과목은 점수가 낮았는데, 헌법만큼은 걱정없이 합격점수 맞을 수 있었습니다. 저번 시험 40 이번 42.5점 입니다.
교수님 덕분입니다.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