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까지 시간이 걸렸지만 좋은 소식으로 이렇게 다시 글 쓸 수 있게 되어 다행입니다!!! 선생님 강의 듣고 기화펜으로 기출 계속 돌리고 모의고사 풀기도 했고 진도별문제집 뒤에 풀이가 같이 나오지 않았던 시절에도 선생님께서 풀이가 있어야 공부를 할 수 있다며 얘기 해주던게 생각이 나네욤..!! 튼 선생님 강의와 문제 덕분에 헌법에선 늘 40점대 였습니다! 이번에는 40점이지만 저번에는 42.5 저저번은 45..! 점점 점수가 내려갔지만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져서 그런지 다른 과목에 더 집중 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헌법 강의 정말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