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합격수기

우혁쌤 감사합니다.

작성자980620|작성시간26.06.20|조회수64 목록 댓글 3

공부하면서 가장 많이 들었던 소리가 헌법 어떻게 공부하냐 였던 것 같습니다. 제가 한건 쌤이 해주시는 말씀처럼 기출을 꼼꼼히 읽고 지문을 모두 이해하고 넘어가는 방법뿐이었는데 늘 점수가 42.5 밑으로 내려간 적이 없습니다. 이번 시험때 사정상 공부기간이 너무 부족했는데도 그동안 들었던 기출강의와 정확한 기출회독을 토대로 45점 맞고 무난히 합격했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제가 가장 존경하는 교수님또한 윤우혁 교수님이라고 어딜가든 말할 정도로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직접 찾아뵙고 싶습니다.
수험기간 성적이든, 해주시는 다른 사담이든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제 버킷리스트가 합격해서 꼭 쌤에게 감사인사 하는것이였는데 넘 기뻐요... 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우혁 | 작성시간 26.06.20 축하 합니다 주소 이름 폰번호 남겨주세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