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합격수기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작성자두둥|작성시간26.06.20|조회수55 목록 댓글 3

작년 9~11월 실강듣던 학생입니다.

헌법공부로 방황하던 제가 상담요청을 드렸을때

커리를 다 타도 떨어질수있고 기출을 잘 보면 합격할수있다. 라는 말을듣고 방향을 제대로 잡을수 있었습니다.

선생님 덕분에 확신이 생겨서 수험생활 잘 마무리했습니다.

선생님이 아니었으면 계속 기본강의 듣고 있었을겁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우혁 | 작성시간 26.06.20 축하 합니다 주소 이름 폰번호 남겨주세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