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9~11월 실강듣던 학생입니다.
헌법공부로 방황하던 제가 상담요청을 드렸을때
커리를 다 타도 떨어질수있고 기출을 잘 보면 합격할수있다. 라는 말을듣고 방향을 제대로 잡을수 있었습니다.
선생님 덕분에 확신이 생겨서 수험생활 잘 마무리했습니다.
선생님이 아니었으면 계속 기본강의 듣고 있었을겁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작년 9~11월 실강듣던 학생입니다.
헌법공부로 방황하던 제가 상담요청을 드렸을때
커리를 다 타도 떨어질수있고 기출을 잘 보면 합격할수있다. 라는 말을듣고 방향을 제대로 잡을수 있었습니다.
선생님 덕분에 확신이 생겨서 수험생활 잘 마무리했습니다.
선생님이 아니었으면 계속 기본강의 듣고 있었을겁니다.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