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혁쌤 덕분에 최합했습니당! 작성자kyj2731|작성시간26.06.20|조회수7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랜 수험기간 동안 우혁쌤 덕분에 힘들어도 버틸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우혁쌤만 믿고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제 수험생활을 최종합격의 길로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윤우혁 | 작성시간 26.06.20 축하 합니다 주소 이름 폰번호 남겨주세요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