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기시험 3개월 정도 남짓까지 헌법이 잡히지 않아 많이 힘들었는데 선생님께서 공부 방향성을 다시 잡아 주신 덕분에 시험에서 42.5점이 나올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카페에 질문을 올리면 답변도 잘해주시고 모르는 것은 선생님 카페에서 검색하면 웬만한 건 다 찾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필기시험 3개월 정도 남짓까지 헌법이 잡히지 않아 많이 힘들었는데 선생님께서 공부 방향성을 다시 잡아 주신 덕분에 시험에서 42.5점이 나올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카페에 질문을 올리면 답변도 잘해주시고 모르는 것은 선생님 카페에서 검색하면 웬만한 건 다 찾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